본문 바로가기

출장타이 이용후기

수도권 출장타이마사지 후기 vol.5

수도권 출장타이마사지 후기 vol.5



몇개 안올린거 같은데 후기만 

벌써 5번째 포스팅이네요 ㅎㅎㅎ

출장타이마사지 받으시고

시원하다고 하시거나 

뭉친곳 잘 풀렸다고 다시 연락을 받으면

밥안먹고도 견뎌져요!





저번에 전화로 몇번 연락주시더니

이젠 카톡 저장을 하셨나봐요 ㅎㅎ

지정으로 관리사님을

지정해 주셨어요!

앞으로도 계속 동일한 관리사님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너무 아쉬웠던 고객님ㅠㅠ

저희 기사님이 올림픽대로에서 빠지는걸 잘못빠져서 한강을

3번이나 건넜답니다 ㅠㅠ

결국 늦었네요 이자릴 빌어 죄송하단 말씀을 다시 드립니다. 

다시 받으셔서 너무 만족하셨어요!





전에 아로마오일 받으셔서 

이번에도 아로마오일로 관리를 

받으시겠다던 고객님!

저희는 이렇게 단골고객님이

많이 연락주시곤 합니다.






저희는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신후

관리받으시면

카톡으로 잘 받으셨는지

확인을 하곤 하는데

다행히도 만족하시면서

다음 예약을 여쭤보시네요 ^^




퇴폐는 아니고 가격은

인터넷과 같습니다!

발에는 오장육부가 들어있다고 하여

발마사지만으로 온몸을 관리받는것과 

같다고들 하죠.

잘 아시는 고객님 같으시네요 ㅎㅎㅎ


서울출장타이마사지 수도권출장타이마사지

관리받으신 고객님들의 이용후기 였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올려드릴테니 

보시고 참고하여 상담하시면

더욱 친절히 모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