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함홈타이

강서구출장타이마사지 다함홈타이가 잘합니다~

강서구출장타이마사지 다함홈타이가 잘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오랜만에 쓰게 됐네요.

그동안 일도 너무 많이 생기고 정신이 없던 나머지

포스팅할 시간조차 없던 있죠

친구 결혼식에, 가족들 잔치에, 친구들 아들내미 돌잔치

너무너무 정신이 업었는데 결혼한 친구 얘기를

해드릴까 합니다 ㅎㅎ

강서구출장타이마사지에 관한 내용인데

개인적으로는 웃긴 내용이거든요 ㅎㅎ



친구가 최근 결혼을 하게 됐는데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거였어요 ㅋㅋ

배가 조금 부른 상태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됐는데 신혼여행 다녀오고 나서

친구들 모임에서 얘기를 나눠봤는데

아기를 가지고 나니까 혈액순환이 안돼서

여기저기 아프기도 하고 외출도 하게 돼서

움직임도 줄다 보니 경미한 우울증이

찾아온 같더라고요

친구들이 굉장히 걱정을 하면서

얘기를 하던 도중에 다른 친구가

마사지 얘기를 꺼냈었고,

제가 강서구출장타이마사지를 하잖아요? ㅎㅎㅎ

냅다 홍보 모드 들어갔습니다 ㅋㅋ



강서구출장타이마사지는 기존 타이마사지와 같지만

집에서 받는 서비스이다~

혈액순환이 안될 때는 마사지 하는 관리사가

관리를 해줘서 혈액순환을 시켜줘야 한다~

그런 내용들이죠? ㅎㅎ

강서구에만 살던 친구들 반신반의하는데

아무래도 친구가 하는 얘기다 보니

듣는 같더라고요 ㅋㅋ

걱정하지 말라고 친구한테 거짓말하겠냐고 하면서

시간만 잡아서 연락하라고 했어요

뒤풀이 하고 헤어졌는데

2일있다가 전화 오더라고요. 받아보겠다고..ㅎㅎ

좋았으! 제일 잘하는 관리사로 보내드리오리다 하며

관리사님 방문토록 했네요 ㅎㅎ

친구가 임산부다 보니 관리사님에게 미리 말씀을 드렸고

친구에게는 따로 준비할 없이

기다리라고 얘길 해뒀어요




저희 강서구출장타이마사지에서

모두 준비를 해가니깐요ㅎ

그리고 산모 마사지이다 보니 일반인이 하는 거랑은 달리

전문가가 해야 해요.

저희 관리사님들 모두 베테랑이시죠

강서구출장타이마사지는

받을 있는 서비스가 타이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스페셜 마사지 VIP 마사지 이렇게 4가지로 있는데

90분에서 150분까지 다양하게 있다고 얘길 하니

선뜻 고르질 못하네요

우리 프로모션 하니까 VIP 받으라고 얘길 하니

그제서야 VIP 받겠다고 하는 친구

(프로모션이 많이 들어가서 진짜 남는 없다ㅠㅠ)

(미안하다 칭구야..ㅠㅠ)




그렇게 출장타이마사지 관리사님을 출발 시켰어요!

저는 자리에 있던 아니라

관리를 어떻게 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관리 받고 친구가 연락해주기를

몸이 너무너무 가벼워지고

기분이 날아갈 좋아졌다면서

고맙다고 연신 인사를 하네요ㅎㅎ

강서구출장타이마사지를 하고 있는 저는

이렇게 친구에게 체면도 세우고

친구 컨디션도 좋게 해주고

여러모로 기분이 좋네요



출장타이마사지를 서비스하는

저희 다함은

강서, 마곡지구, 방화동, 공항동, 가양동, 발산동,

등촌동, 화곡동, 염창동, 마포구, 영등포구,

은평구, 강서구 해당 지역 인근 지역에만

계시다면 언제나 어디든 계신 곳으로 달려갑니다.

전화 통이면 가능해요!

위에 친구처럼 임산부나, 커플,

친구들끼리도 많이 받으시는데

굳이 방문하지 말고 집이나 모텔, 호텔에서

피로를 풀어보세요

굉장히 편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