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포출장타이마사지 한 해의 시작을 다함과 함께

안녕하세요 다함이에요!

평소 야근이 많고 집에 못 들어가는 날도

종종 있다 보니 몸에 누적된 피로도가

날이 갈수록 심해졌던 거 있죠 ㅠ

어깨도 뻐근하고 허리도 아플 지경까지 되면

가끔 일하다가 사우나 가서 풀고 오기도

하긴 하는데 여간해서 가실 피로가 아니었죠.

영상 쪽 일하는 분들은 다 공감을 하실 테지만

하루 이틀 쌓이는 피로가 아니에요

그렇다고 다른 회사원들과 같이 퇴근 시간이

정해져 있기라도 하면 집에 가는 길에

가까운 타이 마사지샵이라도 들르면 좋겠다

싶지만 시간이 맞질 않으니 도통 방법이

없었어요. 비단 저만의 일은 아니었져



한날은 야근을 하다 직원들하고 저녁이나

먹고 오자고 나갔는데 한 동료가 요즘 너무

피곤해서 어제는 집에서 마사지를 받고

잤더니 좀 낫다는 거 있죠

어제도 다 같이 야근해서 분명 11시 다 돼서

집에 도착했을 텐데 동네에 24시간 하는 마사지샵이

있냐고 물어봤어요. 그 친구랑 동네가 가깝거든요.

그랬더니 마사지샵에 가서 받은 게 아니고 집으로

관리사를 불러서 받았다는 거죠.

김포출장타이마사지 다함홈타이라는 곳은

직접 갈 필요가 없이 전화 한 통이면 집으로

찾아와서 관리를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김포출장타이마사지 업체들 광고를

몇 번 본 적은 있어도 직접 이용해 본 적은

없던 터라 좀 생소하기도 하고 머뭇거려졌던 게

사실인데 직접 이용해보니까 너무 좋았다고

하는 말에 내가 내 돈 내고 서비스 이용하자는

건데 무슨 고민할 필요가 있을까 싶더군요

그리고 요즘 이런 김포출장타이마사지 샵들

전부다 정식 등록된 업체들이라서 쓸데없는

걱정 안 해도 되겠더라고요.



진짜 뭉친 근육만 풀어줘도 살 것 같은 마음에

나도 한번 받아보자는 생각으로 예약을 하고

그날도 밤 11시가 거의 다 돼서 집에 도착

했던 거 같아요. 제가 부탁드렸던 시간에 맞춰

정말 관리사님이 집으로 와주셔서 어디 가

불편한지 먼저 물어보셔서 목이랑 어깨 드리고

등 쪽으로 많이 뭉친 것 같다고 부탁을 드렸어요.

이런 걸 손맛이라고 하죠. 정말 강약 조절을

이렇게 잘하시는 분 오랜만에 만났다~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 시원했어요. 태국 분이신데

한국말을 유창하게 잘 하시네요ㅋ



생각보다 가격이 너무 괜찮아서 매주 한 번씩

불러도 부담이 없겠더라고요. 물론 회사 근처

24시간 하는 곳도 있긴 한대 가서 관리받으면

몸 다 풀어져서 노곤한 상태에서 다시 집에

와서 샤워하고 자려면 여간 귀찮은 게 아니죠.

그렇다고 또 거기서 자고 아침에 출근하자니

집에 못 들러서 옷도 못 갈아입고, 이래저래

불편해서 마사지 받으러 갈 엄두가 나지

않았었는데, 김포출장타이마사지는 간단히

전화 한 통으로 모든 고민 해결!

서울 경기 지역 어디든 30분 이내로 관리사님이

친절하게 집으로 찾아와주시니까 이렇게

편할 수가 없더라고요. 정식 등록 업체라서

카드 결제가 되는 건 당연하고 원하면 은행

이체도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내가 편한 시간에 콜 하면 되니까

저희처럼 밤샘 작업이 많은 사람들한테는

제격이다 싶었어요.

사우나로 풀리지 않던 피로가 역시 타이마사지

한방에 사르르 녹아내리는 게 완전 대만족!

회사 가서 직원들한테 자랑했더니 아니나 다를까

이미 연락처 받아 갔던 직원들은 한 번씩은 다

이용해봤더라고요. 역시 사람들 보는 눈이나

느끼는 건 다 비슷한가 봐요.



이렇게 좋은 줄 알았다면 김포출장타이마사지

진작에 이용해 볼걸

괜한 고민을 했구나 싶어요. 저희 부모님이

태국 관리사님이 집으로 오는 거 보시더니

주말에 한번 불러봐 달라고 부탁하셔서

지난주엔 오랜만에 부모님하고 쉬면서 다 같이

김포출장타이마사지 불러서 받았어요.

엄마가 특히 너무 좋아하시던걸요. 동네 다니면서

타이마사지 샵이 있는 건 봤지만 선뜻 들어갈

생각이 나지 않아서 미루고 있었다 시면서

이렇게 집으로 와주니 남들 눈치 안 봐도

돼서 너무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버지도 내색은 안 하시지만 관리받으시는

내내 코를 골면서 주무시는 거 보니까 편안하게

받으신 것 같긴 하더라고요. 아버지도 허리랑

다리가 불편해하셨는데 생각보다 적잖이

개운해졌다고 좋아하셨어요.



그 뒤로 몇 번 더 불러드렸더니 이제는 굳이

제가 집에 없어도 알려드린 연락처로 직접

연락해서 종종 관리받고 계세요.

요즘에도 밤샘 작업이 많아서 집에 자주

못 들어가서 직접 보진 않았는데 아버지가 관리

덕분인지 통증이 있으셨던 허리도 무릎도 많이

편안해지셨다고 좋다고 그러신대요.

덕분에 개인 관리사를 둔 것 같다면서 편하고

좋다고 가끔 불러서 받자고 그러셨다네요.

어차피 병원 가서 물리치료 받는 거보다는

사람 손으로 풀어주는 게 다행히 아버지한테는

더 효과가 좋으셨나 봐요. 숙련된 관리사들이

집으로 찾아와주니까 정말 세상 편해진 것

같아요. 저같이 처음에는 머뭇거려지는

분들 계시다면 전혀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전화해서 한번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