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장타이 이용후기

출장타이마사지 이용후기 Vol.2

안녕하세요 다함홈타이 입니다. 

시간이 될때마다 이용후기를

올려드리려고 하고 있는데

고객님들 성함과 주소를 가리려다보니 쉬운일이 아니네요 ㅠㅠㅠㅠ


처음계획과는 달리 일이 많아졌지만

조회수가 폭발적인걸로 봐서는

인기가 있는걸로 생각이 듭니다. 


인천,서울,경기 할것없이

많은 고객님들이 이용해주셔서 이자리를 빌어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사실 출장타이마사지 라는게 온라인샵과 같이 

후기를 남길수 있는 공간이 있는게 아니라 

제약이 좀 많긴 하지만 카톡이나 문자로

만족했다는 연락을 받을때마다 

기분이 무척이나 좋네요 ㅎㅎㅎㅎ



사진을 한번에 업로드 하다보니 

날짜는 뒤죽박죽 되어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바로바로 안되는 경우가 종종있어 

위 고객님 처럼 예약을 해주시면

좀더 원하시는 시간대에

수월하게 관리 받으실수 있습니다 ^^










저희 출장타이 전문 다함홈타이는

기존가격에서 1만원씩 할인된

금액으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커플 출장타이마사지 받으신 고객님!

커플로 타이마사지 받으시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집에서 편하게 받으셨단 후문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