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함홈타이

시흥출장타이마사지 유명한 다함홈타이에서 받아보세요

여러분 연말 다들 잘 보내셨어요?

이제 2019년이 시작 되었어요

전 연말에 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

회사도 정말 바쁘고 또 회식자리에다가

친구들과 술자리, 그리고 지인들과 술자리 등

정말 지칠때로 지쳐서 안되겠다 싶은 맘에

시흥출장타이마사지 한번 받아볼까 고민끝에

결정을 해버렸어요.

오랜만에 마사지를 받고 몸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전부 풀고 싶거든요.



연초부터 가벼운 몸과 마음가짐을 갖고 시작하고 싶어서

예약을 해봤는데 '타이'와 '아로마' 관리를 전문성있게

해주는 곳이더라구요. 인터넷 통해 검색해보니

다른지역에서도 알려져 있는걸 알수 있었고

후기 들이 상당히 많아서 다들 너무너무

만족했다며 좋은 글들을 많이 올렸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큰 기대도 되고 설레기도 했구요

회사에서 연말에 잔업과 특근으로

정말 죽을 뻔했거든요 게다가 잦은 술자리로 몸이

완전 만신창이가 되어버린 탓에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뼈저리게

느끼던 참이였는데 이렇게 관리를 받을

생각을 하니깐 너무 설레이던거 있죠



정말 다양하고 많은 업체들이 있단걸

확인할수 있는데 왠지 이곳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단걸 알았고

관리사분들 소개를 들어보니 젊어보이고

힘도 좋다고 해서 왠지 모르게 더 끌렸거든요

제가 예약한 곳이 어디냐면

바로 '다함홈타이' 라는 곳인데 시흥에서는

정말 마사지 쪽으로는 탑일 정도로 인지도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 알아보던 중 이곳이 유명하다고

느꼈던 점이 있는데 제 주변 지인분들한테

혹시 아는분이 있는지 물어봤더니

꽤 많은 지인분들께서 이곳을 아록

있다는 것을 확인할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어떠하냐고 물어봤더니 다들

너무 좋은 곳이라고 관리 받으면 정말

몸에 피로가 아이스크림 녹듯 사르르~ 녹는다고

말씀하셨고 또 한번 받아보면

계속해서 받고 싶은 그런 중독성이 굉장히

강한곳이라 저에게 강조하더군요

제 친구들 중에서도 이곳을 이용한

애들이 있었는데 걔네들도

전부 다 저에게 절대 후회없는 선택일거라며

말하더라고요



맨 처음 예약 전화드릴때 한 남성분께서

정말 자상하게 전화를 받으셨는데

제가 워낙 내성적이라 낯을 많이 가리고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지만

정말 편안하게 통화를 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말씀을 해주셔서 뭔가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정말 궁금한 점이 한 두개가 아니였는데

하나 하나씩 자세히 물어봤더니 코스부터

해서 시스템까지 정말 알아듣기 쉽게

자세하게 설명을 잘 해주셔서 궁금증이

빠르게 해결되었고 바로 관리를 받을

시간을 말씀드리고 예약을 잡았어요.



시흥출장타이마사지는 예약 할때 저희

집 주소를 말씀드렸더니, 30분이면 도착한다고 하셨고

빠르면 그 안에 도착하신다고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저에게 말씀을 하셨는데 조금 믿겨지지

않았던게... 어떻게 30분안에 도착을 하실 수

있는지 정말 납득이 안갔고 뭔가 신기하다고

해야할까요? 최소 1시간이나 2시간정도는

기다려야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기다려봤어요.

정말 저는 도저히 믿겨지지가 않았어요.

30분도 안걸려서 도착을 하셨는데

무슨 음식 배달 시킨 것도 아니고

정말 눈 깜짝 할 사이에 저희 집으로 오셨는데

제가 진짜 말도 안되서 이 근처에 계셨냐고

웃으며 말씀을 드렸더니, 사장님께서는 정말

스피드가 제일 우선이라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집으로 관리사분을 불러서 관리를 받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 오래걸린다면 더욱 지치고

차라리 로드샵을 가는게 낫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기에 자기들은 속도를 정말

중요시 한다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처음 관리사분과 마주쳤을때 처음 느꼈던 점은

정말 나이도 어려보이셨고 굉장히 얼굴도

동안이셔서 조금 놀랬었고 또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너무 아름다우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오시고 나서 결제를 먼저 했고 관리사분을 집 안으로

친절하게 안내를 해드렸어요.



그리고 간단하게 대화를 주고 받았고 저는

저희 집에 있는 푹신푹신한 침대에 몸을

맡기며 누웠고 최대한 빨리 본격적인

관리를 받아 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가만히 누워있었더니 관리사분께서 천천히

저에게 오셔서 발 마사지부터 서서히 해주셨는데

아직 시작한 것도 아니라고 생각이 들수도 있지만

정말 너무 시원했고 황홀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발이 사람 몸에서 제 2의 심장이라는 말이 있는데

진짜 그 말이 생각 나게 하는 관리를 받았어요.

처음에 조금 아픈 느낌이 들었지만 금방 사라졌고

계속해서 뭉친 곳을 주물러 주셨는데 너무나도

시원해서 좋았고 저는 더욱 관리사분에게 제

몸을 맡겼고 눈을 지그시 감고 집중을 했어요.



시흥출장타이마사지를 받기 위해 예약하면

타이와 아로마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는데

저는 아로마 보다는 건식인 타이마사지를

선호하는 편이라서 타이로 선택을 했었고

그 선택이 절대 후회가 되지 않았답니다.

관리사분이 중간에 말도 걸어주시고 서로

대화하는데 큰 지장이 없기에 재미있게

얘기를 하면서 관리를 받았어요.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받았던 것 같아요.

앞서 말했듯이 관리사분께서 정말

젊으셨는데 그래서 솔직히 처음에

아~ 마사지는 기대를 접어야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왜 그랬냐면 솔직히

경험도 많이 없으시고 마른 편이시길래

손 압이 조금 약할 거란 생각을 해봤어요.

그런데 깜짝 깜짝 놀랬던 거 있죠.

진짜 어떻게 저런 여리여리한 몸에서 저러한 힘이

나오는지... 진짜 너무 힘이 좋으셔서

시원했고 뭉쳐있는 근육을 정성껏

주물러주셨는데 너무 행복했고 굉장히

만족스러웠는데 진짜 실력은 제가

여태껏 많은 관리를 받아봤지만 그 중에서도

이곳 시흥출장타이마사지가 가장 좋았던 것

같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수 있어요.




진짜 노하우와 스킬이 뛰어나다는 걸

알수가 있었고 정말 전문가는 다르다는 걸

다시한번 느꼈고 진짜 그 손에서 나오는

실력, 그 디테일한 손놀림이 정말 좋더라구요.

관리해주시는 내내 전혀 소홀함이 없었고

대충이란 걸 전혀 모르는 분이 해주셨는데

제가 웬만해서는 후기를 잘 안쓰는 편인데

너무 만족하며 관리를 받았기에 이렇게 정성스런

후기를 쓰고 있고 지금도 계속 그 임펙트를

잊지를 못해서 생각 또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보통 로드샵을 자주 다니다가 살면서

처음 집에서 관리를 받아보는 것인데

이렇게 편하고 좋을 수가 있나요?

그런 말이 있잖아요~ 집이 최고라는 말.

정말 이럴때 쓰는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따뜻하고 편안한 제 휴식공간인 집에서 이런

고급스러운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저는

너무 좋았고 또 정말 좋은 추억이 되었네요.



집중해서 관리를 받았더니 정말 왜 이곳이

그토록 유명한 곳인지 느낄 수가 있었고

저도 앞으로는 자주 예약을

해서 집에서 편하게 관리를 받아볼까 해요.

정말 그 동안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기에는 이 곳이 가장 좋고 또 정말

다른 곳에 비해 확실히 실력도 좋고

힐링을 제대로 해주는 곳이라는 것을 느꼈어요.

앞으로는 마사지샵으로 귀찮게 가지 않고

다함홈타이에서 편하게 예약 한 후 집에서 관리를

받아야겠다 라는 생각과 다짐을 했어요.

여러분들도 다른 업체보다는 많은 분들에게

이미 검증 된 시흥출장타이마사지 다함홈타이

이용해보시면 정말 왜 여기가 시흥에서

그렇게 유명한지를 바로 확인 할 수가 있고

정말 만족하실수 있는 관리와 제대로

힐링이 되는 시간을 가질수 있을겁니다.

다음에 또 이용해보고 그때 다시 후기를

작성해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