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함홈타이

염창동출장타이마사지 잘하는 곳에서 해야죠~

안녕하세요 하루하루 치열하면서도

저는 바쁘게 직장을 다니고 있는 다함이에요~

운동을 안 하게 된 지 꽤나 지나서 운동에

적응하려다 보니 몇 시간 동안

꾸준히 하게 됐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항상 몸이 뻐근하고 피곤한 게 계속되었는데요

나중에는 근육통 때문에 근육통 약을 먹어야 할 정도로 몸이 안 좋아지더라고요

몸이 아파 회사에 조퇴를 내는 게 두려워서

여기저기 찾아가서 침도

맞아보고 했는데 딱히 차도가 없어서

이것저것 생각해보다가 집 근처에

있는 마사지샵이 떠오르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게 되었어요! 염창동출장타이마사지를 말이죠.



그래서 바로 가봤었는데요 동네에 하나밖에

없는 가게라 그런지 작은

크기였음에도 손님들이 많이 다니더라고요

저도 받기 위해서 샤워

를 하러 샤워실에 갔는데 너무 더러워서...ㅠㅠ

진짜 손님이 많은 건

알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면 할수록 더욱 청결하게 관리를 해야 하는 가게가 여기저기 지저분한 게

눈에 들어오네요 그래도 이왕 온 김에

받고 가자 했는데 제가 받으려는

침대 시트에 얼룩이 있는 걸 보고는 정말 안되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어서 그냥 나와버렸어요

마사지를 받고 싶은데 많은 사람들이

다니는 곳은 청결이 의심이 되고

어떻게 할까 하다가 출장타이마사지가

떠오르더라고요 친구가 얼마 전에

출장타이마사지를 불렀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그

친구한테 연락을 하니 다함홈타이를 소개해주네요.



제가 어떻냐고 물으니 돈 한 개도 아깝지 않다며

꼭 받아보라고 해서 그 정도라고?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요즘은 인터넷이 있기 때문에 바로

검색을 해봤는데요 정말로 후기들이 많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는 건

실력이 있다는 소리거든요 실력은 물론이고

내 집에서 안마를 받기 때문에

청결문제도 걱정이 없겠다 싶어 바로 전화를 걸어봤어요 마사지샵을 가려다가 못 갔던 거라 바로 받아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니 30분 안으로 오실 수 있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바로 예약을 했답니다

정말로 25분쯤 초인종이 울리더라고요

빨리빨리 오셔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염창동출장타이마사지는 염창동뿐만이 아니라 수도권과 경기권 일대는 전부 출장을 가신다고 했어요

그러니 마포나 영등포, 양천구 같은 곳에

계시는 분들은 저처럼 당일

시간이 되시면 30분 안으로 집으로 찾아와주신답니다



주말은 모르겠지만 평일날 받으실

거면 바로 이용해볼 수

있어서 참 좋았던 것 같아요 오셔서

이것저것 필요한 것들도

세팅을 하셨는데 느릿느릿하시지 않고

빠릿빠릿 움직여주시니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제가 샵으로 갈려고

했다가 부른 거라 시간이

많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뭐든 빠르게 하시는 부분들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세팅을 하면서 어떤 종류가 있는지

가~격은 어느 정도인지를 들었답니다

출장치고는 가~격도 되게 좋다고 친구가 이야기를 하더니 정말이었어요 다른 곳은 출장비까지

전부 계 산 하기 때문에 가~격이 상당하다고 하던데 여긴 가~격이 좋은 게 아니라 완전 저 렴 했네요

물론 받아보지 않아서 실력이 어떤지

뭐 다른 제품을 사용한

는지는 알 수 없었지만 같은 시간을 하는데

3 만~원차이면 대단히 큰 거잖아요 그리고 샵같은 경우에는 내가 찾아가서 받는 것인데도

그 정도로 받으니 말이죠 가~격이 너무

저렴했기 때문에 제대로 할까 걱정도 슬며시 된 건 사실이에요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어요 좋았거든요



30분 더 할 수 있는데 만 원밖에 차이가

안 났기 때문에 2시간짜리를

하고 싶었는데 가족들 오는 시간이 있어서

아쉽지만 한 시간 반짜리 타이를 받아봤답니다

염창동출장타이마사지 관리사분 손힘이

진짜 좋더라고요

이게 세게 하는 게 아니라 요령이 있는 것 같았어요

세게하지도 않았는데 굉장히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제가 몸살기가 있다고 하니 지금 안 쓰는 근육을 써서

그런지 몸이 많이 뭉쳐져 있다면서 전부 풀어주겠다 하시면서 안마를 하셨는데 진짜 시간이 잘 갔어요ㅠ

엄청 아쉬웠어요 진짜 처음에는 손만 대도 아팠던 부분이 이제는 만져도 하나도

아프지 않았어요 후기들대로 정말 실력을

갖추고 계셨답니다 이런 안마를 받는 와중에도

이야기를 하시면서 해주셔서 그런지 집에 단둘이 있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더라고요



결론적으로 먼저 말씀드리면 너무 좋아졌어요

항상 몸이 안 좋아서 퇴근하자마자 저녁

준비는 나 몰라라 하고 침대에 누워있기 바빴거든요

가족들은 밖에서 먹고 오니

힘들어서 끼니를 거를 때가 많았는데 요즘은 기운을 차려서 운동도 가뿐하게 해내고 있답니다 안마를 마치고

나서 마사지하시는 분이 제가

몸살기가 있었기 때문에 혹

시나 몸살이 올 수도 있어서 뭘 꺼내서

하나 먹고 자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 챙겨 먹고 잤는데 아침에는 정말 가벼운 몸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가벼운 데는

안마를 끝나고 가르쳐주신

스트레칭도 한몫을 했네요 이게 갑자기 근육을 만지면 근육들이 놀라기 때문에 꼭 풀어줘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르쳐주신 대로 꾸준히 해봤는데 그게 도움을 받아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염창동출장타이마사지는 커플로

받아볼 수도 있다고 하셨네요

이것도 참 좋은 점인 것 같아요 한 번에 두 명~~!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출장마사지업체는

별로 없는 걸로 알고 있었거든요

다음에는 어머니랑 한번 받아볼까? 생각했는데

그러고 싶어요 맨날 전화 오셔서

여기가 아프다 저기가 쑤신다

하시는데 어르신들도 많이 받으신다고 하신 이야기를 듣고 저도 같이 해야겠다 생각했어요^^

대신 뼈가 약하시기 때문에 힘 조절을 해서 하고 있어서

크게 아파하시거나 문제가 있지 않기 때문에 어르신들이

받기에도 좋다고 하셨네요 커플로 또는 친구와 함께 받아볼 수 있는 다함홈타이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상담 전화를 해보세요!



여기 상담하시는 분이 정말 친절해서

원하시면 언제든지 전화를 걸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날이 추워서 그런지 더 많은 분들이 샵을 따로 방문하지 않고 이런 식으로 편하게

염창동출장타이마사지를 이용하신다고 하더라고요

굳이 귀찮게 샵으로 가지 않더라도 저렴한 비용으로

편안한 내 집에서 이용할 수 있으니

더 만족스럽고 좋았어요!

강력 추천드리니 꼭 받아보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