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함홈타이

부천출장타이마사지 다함빼면 섭하죠~

어머니 생신이 있기도 했고 친구들과 오랜만에

인천근교로 여행 계획도 있어서 한 주 무리를 했더니

몸이 힘들었는지 좀처럼 컨디션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었어요 친구들과 시간 맞추기가 너무 힘들어서 성수기

때는 생각도 못 하고 지금 시간을 잡은 건데 의외로 저희

같은 생각을 한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ᄏᄏ

어딜 가나 사람이 바글바글... 먹는데도 줄을 서고

노는데도 줄을 서고 ... 계속 서서 줄 서다 온 기분이 드네요^^;;

그래도 놀면서 한 고생은 고생도 아니라고 즐거워

했는데 긴장감이 싹 사라지지고 나니 온몸이 쑤시고

난리가 났어요. 엄마는 이런 저를 보시고 혀를 차시며

나이를 생각하라고 핀잔을 주시더라고요

무거운 몸을 이끌고 회사에 출근했는데 업무에 집중을

못 하고 어깨와 팔다리를 주무르고 있는 저를 보고

옆자리 동료가 마사지를 권하더라고요

심하게 물놀이를 즐긴 탓에 온몸이 맞은 거처럼

아프다고 했더니 부천출장타이마사지 다함홈타이를

알려주네요. 전화만 하면 바로 예약 가능하고 시간에

맞춰 집에 와주니 정말 편리하다고 하네요

반신반의하면서 일단 전화로 예약을 하고 퇴근하고

집으로 가서 기다렸더니 정말 예약된 시간에 딱 와주세요

타이 마시지는 일반 우리가 생각하는

마시지와는 다른가 봐요

스트레칭과 비슷한 동작들도 있고

아픈 곳을 찾아 누르는데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일반 마사지와는 다르게 속근육까지 풀어주니

더 좋은 거라고 하네요.

부천출장타이마사지 다함홈타이 관리사님이

정말 솜씨 좋으셨어요.

지나가는 곳마다 어찌나 시원한지 소개해

준 동료에게 너무 고맙더라고요

처음엔 무슨 마사지를 집에서 받냐고 하시던 엄마도

편리하고 좋다고 말씀해 주시고 마사지도 아주 잘

하시는 거 같다고 만족해하시더라고요

저처럼 회사 때문에 혹은 거리 때문에 망설이시는 분들

집에서 편안하게 받으실 수 있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정말 일석이조에요

한 주간의 피로가 마사지와 함께 날아가니 정말 좋고요

그리고 출장마사지에 대한 저의 생각도 많이 바뀌었어요

정말 숙련된 솜씨의 마사지사님에 반해 버렸답니다

부천출장타이마사지 다함홈타이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또 이용할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