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함홈타이

중동출장타이마사지 금방 방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함홈타이에요!!

너무 추운 날씨가 연속이었어요.

감기 안 걸리려고 무진장 애를 썼어요.

제가 원래 날씨에 민감하여서 조금만 관리를

소홀하게 되면, 몸 컨디션이 무너지거든요ㅎㅎ

그래서 얼마 전 연말에도 최대한

피곤하게 움직이려고

노력을 해서 아주 힘들지는 않았어요.

나름 관리는 잘했지만, 작년을 마무리하면서

무리가 아주 없었던 것은 아니었어요.

조금 긴장을 늦추니까 몸까지 뻐근해지는 것

같았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컴퓨터 앞에서

많이 보내다 보니까 하루 종일

앉아있을 때도 있었고요,

미팅이 있어서 며칠 동안 사람들을 만나면서

브리핑을 하기도 하였어요.

 

어떤 날은 친구들의 약속도 취소하면서

하루 종일 집에서 재충전을 하기 바빴어요.

이러한 일상이 반복되다가 우연히 제가

중동출장타이마사지를 알게 되었어요.

 

출장이라고 해서 저와는 관계가 이야기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이 정도의 일 때문에

무슨 관리가 필요할까라는

단순한 생각을 가졌고요.

그냥 쉬면 낫겠지 하고 방관을 하였어요.

그랬더니 피로가 쌓이면서 힘들어졌어요.

친구가 관리 같은 거 받아보라고 하였으나,

그곳을 찾아갈 여유도 없었어요.

그러던 중 다른 친구가 너처럼 시간 없고,

관리 필요한 사람에게 딱이라면서

중동출장타이마사지를 알려주었어요!!

 

 

 

 

우선 낯선 단어라서 눈에 띄었던 것 같았어요.

왜냐면, 한번 관리받으러 가야 하면

예약도 해야 하고. 찾아가기도 해야 하고

주차 문제라던가,

기타 등등 골치 아픈 게 많았어요.

같이 쓰는 시설이라

조금 불편하기도 하였고요

그래서 집으로 와주는 것도 좋을 거라 판단했어요

그리고 친구도 중동출장타이마사지를

받아보았는데 전문가분들이 오셔서

하는 거라서 차원이 달랐다고

받은 이야기를 들려주었어요.

 

장시간 컴퓨터를 하는 거라서

평상시에도 자세가 그리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이런 안 좋은 자세가 연속적으로 이어진듯했어요.

그러면서도 연말 이전에 모두

해결해야 하는 때문에

일을 생각하지 않을 수도 없는 노릇이었어요.

딱히 그날에 정해져있는 일정이 아니라서

어떤 계획을 세우기도 힘들었어요!

그래서인지 관리샵 같은 곳도

막연하게 예약을 해놓을 수가 없었어요.

괜히 일정이 변경되어서 못 갈 수도 있고 하니

마음대로 할 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일반샵은 정해진 영업시간 내에

예약을 해야 하는 거라서 저랑 맞지 않았어요.

거기다가, 주말은 예약이 차있고,

그러다 보니 중동출장타이마사지를

선택해보게 되었어요.

제가 불렀을 이십 분 만에 방문을 해주셨어요.

저도 처음이라 보니 기대가 되고,

어떨까 궁금해졌어요

 

 

 

 

가격 면으로 봤을 샵을 방문해서

관리를 받는 것보다

무척이나 저렴해서 이것도 놀랐어요!

우선 제가 어디로 나가지 않고 바로 집으로 와도

바로 서비스 받을 있다는 너무 좋았어요.

오후에는 힘들어 죽겠는데..

몸을 이끌고 샵으로 가서 관리를 받고

관리받고 나면 되게 노곤노곤하잖아요.

상태에서 집으로 생각하면..

상상만으로 귀찮아서

드러눕고 싶어지는데요ㅋㅋ

저는 이번 기회에 새로운 방법으로

한번 받아본 너무 좋아서

앞으로도 이용해볼 거랍니다.

 

집에서 관리를 받는 중에도

제가 컴퓨터 앞에서 일을 한다고 하니

제가 특히나 아팠던 부분을 꾹꾹 짚어주시는데

.. 너무 아픈데도 너무 시원하였어요.

긴장했던 근육들이 풀어지면서

뻐근했던 , , 어깨, 허리가 풀어지는데

너무 맘에 들었어요 시원한 기분 아시죠?

그동안 피곤했던 사라지는 기분이었어요.

관리를 받은 날 정말 잠을 오래간만에 잤어요.

따로 운동하거나 치료를 받거나 하는 아니라

중동출장타이마사지를 한번 받은 건데도

이렇게 힐링이 되는구나 싶었어요.

해서 다음번엔 친구한테도

고맙다고 이야기하려고요.

 

그리고 다른 친구들에게도 이야기해줄 거예요

친구도 연말이라 계속 야근 중이라

목이랑 어깨가 뻐근해 죽겠다고 하길래

중동출장타이마사지를 알려주려고요

 

 

 

 

바쁜 직장인들한테 정말 좋은

아닐 수가 없어요.

게다가 숍보다 저렴한 가격이니

이런 편리한 방법을 이용 하는

손해일 정도에요.

그리고 저를 해주신 분은 경력도 화려했고,

어찌나 아픈 부위를 알고 케어해주시던지

시원하여서 잠이 솔솔 올뻔하였어요 보니까,

다들 태국 현지에서 전문교육을

이수한 분들이라고 해요.

번거롭게 숍에 예약할 필요 없이

일하는 중이기라도.

내가 관리를 받아야겠다 하시면

저처럼 카톡이나 전화로

예약을 하시면 된답니다.

퇴근 후에 그냥 집으로 가면 되니까 간편하고요

 

무엇보다 집으로 와준다고 하면 퇴폐가 아니냐.

라는 생각 많이 들었는데 전혀 그러지 않았어요.

여기는 그런 건 절대 사절이라고

몇 번을 강조해 주는 곳이라 신뢰감이 있었어요

그래서 믿고 바로 예약한 이유이기도 했고요.

정말 그냥 숍에서 받는 것처럼

전문 테라피스트께서 케어를 해주었어요

그냥 배경이 우리 일뿐이지 숍이랑

다를 하나도 없었어요. 집이라서 더욱더 저는

편했고요. 방문하는 것처럼

접수하고. 안내받고 기다리고 그런 아니라서

더욱 간단했어요. 관리가 끝나고 나면

그냥 오셨던 전문가님이 떠나시면

저는 가만히 있는데도

처음부터 끝까지 저희 집이니까요ㅎㅎ

이게 너무 중독적인 메리트인 같아요.

 

 

 

 

다음에 피곤할 때도

생각날 같아서 큰일이에요.

시원하게 관리받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특히나 저처럼 앉아서 일하시는 분들.

여기저기 피곤한데,

집에 가서 집안일하랴 하랴

직장인이나 주부에게도 너무나도 필요한

전문적인 관리인데

그렇다고 해서 숍에서라도 받아본

경험이 번도 없으신 분들이면

중동출장타이마사지가

조금 생소할 수도 있을 같아요.

그래도 내가 주무를 있는

다리나 정도가 전부잖아요.

 

그마저도 스스로 안마하다 보면 팔이 아프고요.

거기다가 안마의자 같은

너무 비싸다는 사실ㅠㅠ

기계가 안마해주는 데엔 한계가 있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전문적인 케어를

선호하고 계신데,

저도 그중에 명이기도 했고요.

관리라는 진짜, 한번 받기 시작하면

중독적인 매력이 계속 찾게 만드는 같아요.

한번 전신 받고 나면 다음날 컨디션이

너무 좋거든요.

받은 날은 특히나 잠도 자고요.

 

 

 

 

퇴근하고 집에서 엄마랑 같이 받아도

좋을 같고

친구들이랑 같이 받아도 좋을 같았어요.

집이라 부담도 없고, 놀러 김에

같이 받아도 좋을 같고요.

누군가 피곤하다고 하면

선뜻 불러줄 수도 있을 같아요.

제가 한번 이렇게 받고 나니까

여러 사람한테 알려주고 싶더라고요.

저처럼 이런 걸 받아본 적

전혀 없으신 분들도 쉽게 하실 있을 거예요.

숍을 다니시던 분들이라면 더욱더

편하게 접하실 있을 같아요.

저는 집을 깔끔하게 관리하는 편이긴 한데

괜히 예약을 해놓고 나니까

조금 신경 쓰이긴 하였어요ㅎㅎ

그래서 급하게 집을 정리하긴 했는데

그래도 집에 사람을 불렀는데

집이 조금 어지러우면 부끄러움은

우리의 몫이니

정리를 조금 하도록 해보려고요 ᄒ

그래도 이래저래 몸이 쑤셔서

관리를 받고 싶다고 생각하면서 찾고 있는 중에

좋은 곳을 알게 돼서 정말 다행이에요.

 

 

 

 

쑤시다고 해서 매번 파스를 붙이고

다닐 수는 없는 노릇이니

이렇게 편리하게 관리를 받으니 너무 좋았어요.

특히나 앉아서 일하시는 분들

계속 고정된 자세로 일하시면 목도 거북목 되고

나중에 심하면 디스크나

허리 디스크까지 가는데요.

놔두고 파스 붙이면서 참지 마시고

케어 한번 시원하게 받으시면서

근육이랑 한번 풀어주는 게 좋을듯해요.

앉아만 있는다고 허리 디스크랑

거리 아니에요.

 

번씩 이렇게 관리받으니 몸도 가벼워졌어요.

가격도 이렇게 숍에 가는 것보다 저렴하니

한번 이용해 보시는 좋을 같아요.

저도 조금 낯선 방식이다 보니까

망설이긴 했지만

저렴하기도 해서 한번 이용해보자 하고 이용한

거였는데 이렇게 좋을 줄이야..

숍에 가서 받는 거랑 다를 없어요 정말.

 

지금도 아마 숍에다 회권 끊어놓고

예약을 해야 하는데 시간이

나서 가지 못하시는 분들

분명 계실 거 같아요.

그러느니 차라리 퇴근할 집으로

똑같이 퇴근하되

집에서 받을 있는 이런 시스템이

좋은 같아요.

저도 이제 계속 이용하려고 하는데

생각만 해도 너무 좋아요.

연말에는 얼마나 힘든 일들이 들어올지..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지는데

그래도 퇴근하고 집에서 관리받으면서

피로를 생각하니까

그래도 피곤한 같아요.

직장에서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는데

스트레스를 집에서 시원한 관리로 푸는 것도

좋은 방법 중의 하나인 같아요.

 

 

 

 

요즘엔 집으로 찾아와주는 게 많잖아요

요즘엔 네일아트 같은 것도 집으로

와주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만큼 요즘 사람들이 퇴근 후에

시간이 많이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중동출장타이마사지가

매력 있는 같아요.

인천이든 부천이든 예약을 하면

삼십분 내로 도착을 한다고 했어요.

미리 전날 예약해두면 좋겠지만

직장인 일이라는 모르는 거니까요.

그래도 예약 손님이 많이 몰리는 경우엔

조금 시간이 걸릴 있다고 하니 참고해 두시면 좋을 듯요.

 

관리를 받고 나니까 시원한 맛이

잊히질 않아서 이제 조금만 뻐근해도

바로 생각이 났어요.

엄마한테도 한번 받아보라고 보내주고 싶고.

다들 명절 지나고 나면

뻐근하기도 하고 그렇잖아요.

명절에 그럴 텐데 다들 끝나고

한번 받으시는 좋을 같아요.

저도 엄마랑 같이 집에서 받아야겠어요.

 

 

 

 

 

 

지금도 아마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몸이 뻐근하고 아파서 관리 생각하시면서

알아보고 있는 계실 텐데요.

근데 시간도 없고,

퇴근하고 나면 너무 피곤하고 해서

숍에 가기가 부담스러우셨죠?

정말 간단하게, 얼른 예약하시고,

집에서 편하게 받아보셨으면 해요.

제가 이렇게 얘기하는지 있을 거예요ㅋ

모든 분들이 스트레스를 있는

힐링 타임이 되셨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