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함홈타이

상동출장타이마사지 손쉽게 피로를 날려보세요.

안녕하세요. 다함입니다.

새해가 되고 나서 정말 바쁘게 지냈었는데요.

그렇다 보니 몸이 뻐근하고 피로감이 쌓이고

쌓여서 풀더라도 계속 쉽게 몰려오더라고요.

그래서 마사지를 이곳저곳 받으러 다녔어요.

그런데 굳이 관리받는다고 해서 몸이

좋아지냐고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저는 오히려 괜찮다고 생각했던 곳이

없어져서 난감했어요. 나름 이곳저곳

다녀보고 찾은 곳인데 말이죠...

그런 아쉬움을 안고 찌뿌둥해 했었어요.

친구들이 오랜만에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가

아쉬움이 남아 얘기를 해봤더니

뭐 하러 직접 샵에 가서 관리받느냐고~

그냥 편하게 집에서 관리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 거예요.

저는 전혀 몰랐기 때문에 알려 달라고

했더니 상동출장타이마사지를

얘기해주더라고요.

세상에 이런 게 있었다면 굳이

어디를 가야 할까 고민할

필요도 없었을 텐데 말이죠.

 

 

 

 

 

그리고 막상 관리를 받는 건 좋지만 누군가 집에

온다는 게 괜찮을까 생각도 해봤어요.

그래서 믿을만한 곳인지 재차 확인해봤는데,

친구도 받고 어머니도 받았을

정도로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친구 말은 또 안 믿을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바로 전화해서 자세하게 물어봤어요.

그러고 나서 후기도 봤는데 괜찮다는 말들이

많아서 믿음이 더 생겼어요.

 

 

 

 

 

 

그래서 다음날 바로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이게 당일도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전화를 하면 거리에 따라 도착하는

시간이 틀리지만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방문을 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해요.

들으면 들을수록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괜찮더라고요.

아무래도 내가 직접 가서 분위기를

살피는 것이 아니기에

전화 한 통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다행히 첫인상이 좋더라고요.

 

 

 

 

 

 

이것저것 매일같이 바쁘게 보내다

보니 손이랑 팔을 쓸 일이

많이 있는데요/ 거기다 다리까지

온몸이 아프다고 볼 수 있을 정도에요.

요즘 이것저것 해야 할 일이 많아지니깐

허리까지 좀 아파지더라고요.

이럴 때는 꼭 받아 주면 피로감이

싹 풀리거든요. 거기다 잠도 잘 오기까지 해요.

 

그렇기에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받아 주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돈이 아깝다고

생각을 한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나를 위한 투자를 한다고

보면 되는 거니까요.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다는 말을

얼마나 했는지 모르겠는데요.

혼자 하기는 살짝 뻘쭘

할 것 같아서 친구한테 같이 하자고 했거든요. 다행히 시간이 된다고 하길래

같이 해보자고 했죠.

 

 

 

 

 

 

처음 사람 상대하는 게 참 어렵더라고요.

물론 잠깐 1-2시간 있다가 가실 분들이지만 그래도 친구가 있으면 훨씬 좋을 것 같았죠.

 

그런데 집에 방문하신 분들을 보니 내가 괜히

그런 걱정을 하고 있었구나 싶더라고요.

굉장히 밝게 인사를 해주시고 엄청 친절하고

사근사근하게 대해 주시더라고요.

오히려 제가 더 편안해진 것 같았는데요.

확실히 내공이 느껴지는 포스라서

더욱 그렇게 느껴졌던 게 아닌가 싶네요.

 

 

 

 

 

 

가격대도 부담이 되는 건 아니었는데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이 있었지만

저는 스페셜로 타이,아로마를 함께 받는 게

꽤 괜찮다 싶어서 저는 이걸로 하기로 했는데요.

아로마가 부드럽게 돼서 그런지 꽤 좋더라고요.

상동출장타이마사지 내공이 느껴져서

그런지 손도 아주

야무지게 잘 해주시는 거 있죠.

 

 

 

 

 

 

예전에 처음 친구들하고 받으러 갔을 때가

생각이 나는데요.

일단 엄청 아팠다는 기억 밖에는

없는 거 같아요. 제 몸을 완전 오징어처럼 만들어 버렸다고 해야 할까요.

아파 죽겠는데 제가 처음이라 말을 하면 안 되는 건 줄 알고 가만히 있었거든요.

그래서 그분이야 뭐 제가 가만히 있으니

괜찮은 줄 알고 계속하셨겠지만 진짜 너무 아프더라고요.

 

 

 

다 끝나고 나서 아파서 죽는 줄 알았다고

친구들한테 얘기를 하니까

그걸 왜 말도 안 하고 가만히 있었냐고

하는 거 있죠.

바보 같았던 거죠. 당연히 가만히

있어야 되는 건 줄 알았다니까

웃는 거예요. 저 그렇게 꼬박 2주를

누구한테 두들겨 맞은 것

마냥 힘들었다니까요.ㅎㅎ

그래서 그 이후부터는 꼭 얘기를 하는 편이에요.

 

 

 

 

 

 

이날도 압이 좀 세다고 느껴지면

바로 말씀을 드렸는데요.

확실히 조절하는 것도 굉장히

잘 하시더라고요.

아마 잘 못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다음번에 또 예약을 하긴 힘들겠다

싶었는데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해주셔서 그런지 다음번에도 꼭

예약을 다시 해야겠다는 마음이 들더라고요.

여기가 후기가 좋은데 대부분 만족률이

높다 보니 재예약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 보이더라고요.

그중에 이제 저도 포함이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거기다 어디가 뭉쳐 있고 좀

아프지 않냐고 하면서 먼저

말을 해주시더라고요. 어쩜

그렇게 제가 원하는 부위를

꼼꼼하게 해주시는지~

정말 상동출장 타이마사지 받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이었어요

저는 어느 쪽이 아프니 좀

더 집중적으로 잘 해달라는

말을 잘 하는 편은 아니에요.

그냥 해주시는 데로 놔두는

편이죠. 그런데 여기서는 먼저 말씀을

해주시고 알아서 척척해주셔서

마음이 더 갔던 것 같아요.

원래 친구랑 수다 떨면서 할 마음으로

부른 건데 시원하니 좋아서

얘기할 세도 없었는데요.

 

 

 

 

 

 

매번 힘들 때마다 찾았던 곳이

없어져서 아쉬웠던 찰나에

이런 좋은 데를 발견해서 참

다행이라고 느껴졌는데요.

매번 가는 게 부담스럽다면

상동출장 타이마사지 불러서

집에서 받아보심이 어떨까 싶네요~

확실히 받아 보니까

훨씬 더 편하다는 느낌이 들었던 것 같고요.

거기다 실력도 엄청 좋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오히려 부담이 없더라고요.

친구랑 함께 해도 좋고

혼자 해도 좋은데 일단 예약을 하면

빠르게 이동을 해주셔서 좋을 거예요.

저는 이제 여기서만 하려고 아예 리스트에 적어 놨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