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함홈타이

광명출장타이마사지 특별한 소확행^^

여자친구랑 도시락 싸 들고 속초나

다녀오려고 했더니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비가 왜 이렇게 많이 오는지...

그동안 내리지 않았던

비가 한꺼번에 쏟아지는 듯..

비가 내리길 바랐지만...

오늘 내리는 걸 바란 건 아니었는데ㅜㅜ

여자친구한테 깜짝 도시락 싸주려고

일찍 일어난 김에 실내 데이트 검색하다

비도 많이 내리는데 돌아다니기는

찝찝할 거 같아 집에서 할 수 있는 게

모가 있나 생각하는데, 머릿속을

스치며 지나가는 광명출장타이마사지!!

저번에 한번 여자친구가 너무 피곤해

하길래 집으로 불렀었는데

맘에 들었는지 담에

또 받자고 한 게 생각이 나더라고요.

 

여자친구 모닝콜도 해줄 겸 전화로

오늘 비가 많이 와서 "속초는 담에 가고

비도 오는데 집에서 해물 부추전에 막걸리 먹고,

광명출장타이마사지나 받을까??"라고 했더니

좋다며 바로 콜이라고ㅋㅋㅋㅋ

 

여자친구한테 더 자다가 느지막이 오라고 하고,

해물 부추전 재료 사러 마트를 갔다가

저번에 저장해둔 번호를 찾아 카톡으로

하안동, 광명동, 철산동, 심곡동, 상동, 중동, 송내동, 역곡동

정왕동, 은행동, 대야동 등

광명*부천*시흥 일대를

방문하는 다함홈타이에서

광명출장타이마사지를 예약했어요.

 

광명출장마사지

저는 아로마로~ 여자친구는 스페셜로~

막걸리를 많이 마시진 않았지만,

해물 부추전에 막걸리 한잔하고

받으니 더 나른한듯ㅎㅎ

 

광명출장태국

광명출장타이마사지에서

테라피스트 2분이 오셨는데,

저번과 다른 분~~

저번에 오신 분들 실력 좋으시던데^^

좀 아쉬운 맘이 있었지만..

다함홈타이의 테라피스트 분들은

태국 현지 경력 있고, 자체적인 교육을

받은 분들이라고 하니 믿고 받았어요.

요즘 어깨가 많이 뭉쳐있던 터라

야몽을 바르고 어깨를 풀어주시는데

으찌나 시원하던지~~ 말로 표현이 안됨ㅋㅋㅋ

광명출장타이마사지는 직접 받아봐야 알 수 있음^^

​​

광명홈타이

여자친구도 아로마 받으면서 아로마 향이 좋아서

아로마향만으로도 힐링이 되는데,

거기다가 시원하게 마. 사. 지

더해지니 너무 너무 시원하다며^^

 

나도 만족~ 여자친구도 만족~

다함홈타이에서 받은 오늘의

광명출장타이마사지도 성공적!!

광명출장타이마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