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함홈타이

신월동출장타이마사지 다함에서 피로를 풀어보세요

회사 들어간 신입사원입니다 ㅋㅋ 1년차가 되었죠

설레는 마음으로 회사 생활하고 있는데 회사 끝나고

회식하고 또 여가활동하고 늦게 자고 하는 생활이

오래 지속되다 보니 만성피로에 근육통도 느껴지고

몸이 쉽게 풀어지지 않네요 몸이 뻐근하고

묵직한 느낌이다 보니 생활하는데 개운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풀어주는 방법을 찾아보다

신월동출장타이마사지를 보게 됐어요

저희 회사 인근이란 생각을 해서

직접 받아보면 되겠다는 생각을 했고

전 태국 여행을 가보고 싶었지만

아직까지는 가보질 못했어요

현지로는 못 가봤지만 태국 하면 떠오르는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신월동출장타이마사지가

회사 어디쪽에 있는지 봤는데

다행히 비교적 가까운 곳에서 방문해줄 수

있다는 곳을 찾았습니다.

회사랑 집이랑 버스로 10분 거리라 아주 좋죠 ㅎㅎㅎ

퇴근하면서 다함홈타이에 전화해서 예약을 하고

집에 들어가 씻고 있는 사이에 초인종

소리가 띵똥 하고 울리네요

저는 타이랑 아로마랑 있는 2시간 스페셜

코스를 선택했어요

아로마도 좋아하고 좀 뻐근한 곳은 빡빡하게

할 수 있는 타이도 좋거든요

근데 이렇게 집에서 받는 것 까진 좋은데 문득 든 생각이

잘 모르는데 진짜 타이식으로 마사지를 할까?

실력이 없으면 어떡하지라는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신월동출장타이마사지에 전문가들은 태국 현지 마사지 학교에서

정식 교육을 받은 분들이라고 했어요

이런 분들이 해주시는 거라 하니 우선 믿음은 갔습니다.

그런데 마사지를 받는 것도 좋지만

시간적인 부분이 약간 신경 쓰였어요

몸이 좋지 않아도 출근을 빼먹을 순 없잖아요

그래서 퇴근하고 받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다행히 늦게까지 하니 부를 수 있었어요!

여긴 연중무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언제든 필요할 때면 신청해서 받을 수 있다고 했고

마사지 비용도 매번 현금 찾아놓을 수 없는

노릇이라 염려했는데

카드 결제랑 계좌이체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 계좌이체로 하기로

하고 신월동출장타이마사지를 통해

마사지를 받아보게 됐어요

씻고 나오자마자 딱 시간 맞춰 방문해주셨고

침대에 누워서 가볍게 받았습니다.

전신을 다 받는데 일정하게 마사지하는 기법이 있었어요

패턴이라고 해야 하나? 딱 그런 게 있었는데

제가 근육을 많이 써서 그런지

뭉쳐있어서 제법 아프더라고요

하지만 마사지를 해주시면서 전문가분이 너무 아프면

말해달라고 약하게 할 수 있다고

신경 써주셔서 더 편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웬만큼 참을 수 있게 되어서 한 시간 동안 신월동출장타이마사지를 받았어요

그렇게 마사지를 받은 몸은 거짓말같이

개운하고 가벼워 진걸 느낄 수 있었어요

보통 마사지라고 하면 그냥 일반적으로

안마하는 거라고 생각했었고

가끔 찜질방 가면 안마의자 있잖아요

그런 것보다 조금 더 나은 수준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겪어봐야 안다고 마사지 한번

받아보니 세상이 달라 보이네요

시원함의 수준이 다르더라고요

그렇게 전 신월동출장타이마사지를 받은

그날로 정상의 컨디션을 회복해서

다음날 강의도 알바도 나름의 동아리

활동도 다시 해냈어요

현지의 방식이라고 하니까 여행 갔다 생각하고 돈을 지불하니 그것도 또 나쁘지 않더라고요

추억하나 생긴 느낌입니다. ㅎㅎ

신입사원이라 비용적인 면에서

무리되는 것도 아니라 좋았어요

몸이 뻐근한데 컨디션은 회복이

안된다 싶은 분들은 한 번쯤 받아보세요.

강서나 일산, 부천 인천, 고촌 쪽은

모두 들어갈 수 있다고 하니

나중에 친구 집에 놀러 갔을 때 한 번 더 불러봐야겠어요

적극 추천드립니다!